FAQ

오늘 본 상품

 

TQC KOREA 온라인 몰에서는 온라인 입금 및 신용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TQC KOREA 온라인 몰에서는 입금 확인 후 또는 카드 결제 완료 후 상품이 발송됩니다.

따라서 상품 수령 후 대금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 발행은 주문서 작성시 필요 정보를 입력하신 후 주문 완료 및 결제 확인이 되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고객께서는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를 통해 신청됩니다.

 

일반적으로 결제 확인 후 처리되나 별도로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결제 전에도 발행 가능합니다. 다만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031-997-0827)로 넣어주신후 전화요청 또는 sales@tqc.kr 으로 메일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에는 오후 4시 이전 결제시에는 당일 발송 처리되므로 2~3일 내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의한 화물이나 퀵, 혹은 직접 납품시에는 원하시는 날짜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역에 따라 배송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수 주문품이거나 재고 현황에 따라 1~ 2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재고 상황이 변동되므로 갑작스럽게 재고가 부족한 경우가 발생하며, 또한 독일과 네덜란드 본사의 상황에 따라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로인한 불편 사항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주문 전에 미리 고객센터(031-982-7074)를 통해 확인하시면 더 빨리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아직 "상품준비중"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