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오늘 본 상품

 

판매가 표기 시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제시 주문정보에도 부가세가 포함되어 실결제금액으로 계산되어 있습니다. 결제후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매출계산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S 는 당사 고객센터(031-982-7074) 혹은 담당 직원을 통해 접수하신 후 당사 사무실로 보내주시면 점검 및 수리 후 보내드립니다. 다만 A/S 왕복 택배비는 소비자가 지불해야합니다.

만약 주문하신 제품이 택배로 보낼 수 없는 제품이라면 출장 수리도 가능하며 보증 기간 내에는 출장비가 별도로 청구되지 않습니다.(보증 기간 이후에는 제품 및 지역에 따라 별도 출장비가 요구됩니다)

 

당사에서는 기본적으로 제조사 공장 교정 이외에는 공인된 교정이나 성적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다만 소비자 요청시 국내 KOLAS 기술표준원의 인증을 받은 교정 업체에게 당사가 대행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정 비용은 교정 업체와 측정기의 종류에 따라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031-982-7074)